레고스토어 2018년 1월 캘린더 프로모션 일정 공개

레고스토어 2018 캘린더 1월 프로모션 일정

 

2018년 1월달 진행 예정 프로모션 정보가 담긴 레고스토어 캘린더가 공개 되었다.

 

공개 된 레고스토어 캘린더 중 가장 주목되는 부분은 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 2018 레고 모듈러 제품 일 것이다.

 

모듈러 제품은 1년에 한 제품 씩만 출시 되며, 레고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모듈러만을 주종으로 하는 이들도 많을 만큼 키덜트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 제품이다.


이 전에 2018 레고 모듈러 추측 이미지 사진이 유출 된 적이 있었지만, 이미지 상의 모듈러는 기존의 클래식 한 모습을 자랑하던 레고 모듈러와는 너무 상반 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출시 예정 제품이 아니기를 바랬다.


하지만, 브릭셋(Brickset)에서 2018년 모듈러의 제품명인 'Diner'과 제품번호가 공개되며 유출 된 이미지 상의 제품에 떡하니 씌여있는 제품 번호와 핑크빛 ‘DINER’ 간판을 보며 불안은 현실이 되었다.


결국 레고 스토어 2018년 1월 캘린더 상단에 2018 레고 모듈러 신제품 이미지가 등장하며, 유출 되었 던 사진과 동일하다는 것을 최종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.

 

2018 레고스토어 1월달 캘린더

  

보다시피, ‘DINER’의 글자가 떡 하니 새겨진 아주 알록달록한 프렌즈 시리즈와 같은 모듈러를 볼 수 있다.

 

또한 개인적으로 디자인 한 레고 디자이너가 '킹스맨2'를 감명깊게 본듯한 의문까지 들게 하는 데,킹스맨:골든서클의 포피랜드’의 이미지가 해당 모듈러에서 떠오르기 때문이다.



많은 이들이 어셈블리스퀘어출시 당시에도 이상하다, 별로다라는 평을 했지만 결국 다 구매하게 되더라고 말하고 있다.

 

하지만, 필자의 생각은 조금 다르다. 적어도 어셈블리 스퀘어는 기존 모듈러 제품들과 함께 있어도 큰 이질감은 없었다.


그리고 식당을 테마로 한 제품은 이미 파리레스토랑이 있어서 컨셉은 틀리다고 할 지 몰라도 식당이라는 테마는 겹친다.

 

여기에도 2018 모듈러 제품을 보고 이쁘다, 너무 잘나왔다고 만족하며 칭찬을 하는 이들도 있지만, 호불호는 어디까지나 개인적 취향의 차이일 듯 하다.


따라서 해당 글을 보고 부디 본인이 느끼는 바와 다르다고 '부들부들' 거리는 이가 없기를 바란다.



하지만 모듈러를 주종으로 하는 1인으로는 기존 모듈러만의 특색을 잃어 버린 듯 하여 몹시 유감스럽다.

 

이외에도 다스베이더 미니피겨 POD 제품과 ‘DRAGSTER’ 제품 등이 프로모션으로 제공 예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.

 

여기에, 1 19일부터 2 13일까지 레고 미니 빌딩 이벤트가 진행 된다고 하는 데 이 역시 어떤 이벤트 인 지 궁금한 부분이다.

 

마지막으로, 레고 60주년 기념으로 나오는 미니 브릭 제품들의 경우 125달러 이상 구매 시 증정되며 단품으로는 25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듯 하다.

 

지금까지 레고스토어 2018년 1월 캘린더 프로모션 일정에 대해 살펴 보았다.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